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아이템

뉴어라운드위고 장난감 대여 사용시기 사용방법

728x90


아이가 허리를 가눌 수 있을 때가 되니 아기체육관에 흥미를 잃어 조금 더 활동적인 장난감을 찾다 선택한 뉴어라운드위고!

지금은 단종되어 중고나 장난감 대여 업체를 통해서 구할 수 있는데,

단종 이후에 같은 회사 다른 브랜드로 나온 피아노 어라운드위고는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는 문제가 있거나 뉴어라운드위고가 더 낫다는 리뷰를 많이 봐서 나도 뉴어라운드위고를 대여하게 되었다.

 

#뉴어라운드위고 #장난감대여

 

 

장난감 대여 업체를 다 검색해도 새 상품은 찾을 수 없었고 그나마 1회 대여된 제품이 최선의 선택이었다.

배송은 반조립 상태로 왔고, 나중에 다시 그대로 반납해야 하니 온대로 사진을 찍어뒀다.

 

 

 

러닝 테이블에 끼우는 장난감들도 따로 포장되어 왔다.

다행히 상태가 다들 좋았고(새 상품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소독도 다 해서 보내준다고 해서 안심이 되었다.

 

 

 

친절하게 설명서까지 다 보내줬고 주의사항이 잘 나와있어 비닐까지 전부 한 곳에 모아 보관해뒀다.

이 설명서만 봐도 충분히 조립할 수 있었다.

 

 

 

다 조립한 상태의 뉴어라운드위고!

네 군데의 놀이 섹션이 있는데 아이가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이동하고 만지고 이동하고 하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

 

 

 

뉴어라운드위고의 하자 아닌 하자인 기둥 벌어짐은 어쩔 수 없지만 크게 문제 되지 않는다.

새로 출시된 피아노 어라운드위고도 마찬가지라고 들었다.

 

처음에는 피아노 부분만 만지더니 일주일 후에는 책장 넘기는 것도 터득해서 신나게 넘기고 치고를 반복했다.

아직 코끼리 누르는 것 까지는 손이 닿지 않아 그 옆의 구슬이 들어있는 돌리는 것만 신나게 돌렸다.

 

 

 

나는 이거 볼 때마다 나태지옥이 생각나는데 아이는 엄청 즐거워하면서 놀아서 만족스러운 뉴어라운드위고!

나는 밥 먹기 전이나 낮잠 자기 30분 정도 전에 태우는데 위고 탄 후에 밥을 아주 열심히 잘 먹는다.

움직이면서 체력 소모가 상당히 되는 것 같아서 대여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았다.

 

#뉴어라운드위고사용방법

-아기 키 높이에 따라 1~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시트 아랫부분에 있는 벨트로 높낮이 조절!

-움직일 때는 까치발이 될 정도의 높이가 적당!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한 번 탈 때 15분 정도만!

-사자는 몇 번만 갖고 놀아도 금방 고장 난 다고 이미 소문이 자자하니 사자는 포기하기!

 

#뉴어라운드위고사용시기

-권장시기는 4개월부터 라고 되어 있으나 목, 허리 전부 잘 가눈 후에 타는 게 안전하다고 생각함

-우리 애는 6~7개월에 친구네 집에 있는 위고 태워봤는데 잘 안 타서 8개월인 지금 태우니 딱 좋아함

 (키, 몸무게 다 작은 편)

-76cm / 11kg 까지라고 하니 참고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