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식단

신세계백화점 이유식 얌이밀

728x90

 

 

정말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다.

그동안 6층 유아층에 가볼 일이 전혀 없었는데 애를 낳고 나니 가게 되었다.

그중에서도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만나게 되는 이유식 코너인 얌이밀!

 

 

 

이유식뿐만 아니라 아이들 과자도 함께 팔고 있었다.

이유식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나 과자 사러 오기 좋을 것 같았다.

 

 

 

떡뻥도 사과, 호박, 시금치, 양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5+1 중이라 다양한 맛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왼쪽 사진의 시식 체험은 현재 코로나19 때문에 하고 있지 않은데 원래는 각 단계별 입자감을 보여주는 용도라고 한다.

뒷편 진열장에는 과자 종류도 다양하고 퓌레와 육수도 판매하고 있었다.

 

 

초기부터 후기까지 전부 준비되어 있고, 반찬도 판매한다.

얌이밀 바로 앞에 유아휴게실이 있는데 아기 식탁도 준비되어 있어서 급하게 먹일 때 바로 사서 먹일 수도 있다.

 

 

유아 휴게실에서 유모차 대여도 가능하니 백화점 쇼핑할 때 유모차를 대여하면서 한번 들러봐도 좋을 듯하다.

나는 지금 이유식을 배송받고 있지만 가끔 아이가 밥을 더 많이 먹으려고 해서 양이 애매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찾을 것 같다.

반응형